스포츠

폰세, '최동원상' 수상 후 멕시코 WBC 합류! 압도적인 실력으로 멕시코 대표팀에 '엄청난 보강' 예고

핑크라이궈 2025. 11. 23. 16:07
반응형

폰세, 멕시코 WBC 대표팀 합류: '엄청난 보강'을 예고하다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소식을 주로 다루는 숀 스프래들링은 멕시코가 코디 폰세를 2026 WBC 대표팀에 합류시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폰세, 한화에서의 눈부신 활약과 최동원상 수상

폰세는 올해 한화에서 29경기에 등판해 180⅔이닝을 소화하며 17승 1패 평균자책점 1.89로 맹활약했다. 폰세는 한 경기 최다 탈삼진은 물론 단일 시즌 최다 탈삼진 기록을 새롭게 쓰는 등 다승-승률-탈삼진-평균자책점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투수 4관왕에 올랐다이 같은 활약을 바탕으로 폰세는 최고의 투수에게 주어지는 최동원상을 품에 안았다.

 

 

 

 

메이저리그의 뜨거운 관심: 폰세의 가치를 증명하다

폰세는 올 시즌 내내 메이저리그 스카우트들을 대동하고 다녔고, 현재 많은 구단들이 폰세를 주목하고 있다. 메이저리그 통계사이트 '팬그래프'는 “폰세의 구위는 몇 년 전 2년 1500만 달러(약 221억원)의 계약을 맺고 메이저리그로 복귀했던 에릭 페디보다 더 좋아 보인다”고 전했다.

 

 

 

 

FA 시장의 기대주: 2000만 달러 계약 전망

'NBC 스포츠'는 FA(자유계약선수) 랭킹에서 폰세를 44위에 올려두며 2년 2000만 달러(약 294억원)의 계약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멕시코 대표팀의 기대: 폰세의 합류가 가져올 변화

WBC 소식을 주로 다루는 숀 스프래들링은 폰세의 멕시코 대표팀 합류와 올 시즌 성적을 언급하며 "그는 현재 일부 의문점이 있는 멕시코 대표팀의 선발 로테이션에 엄청난 보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멕시코 맞대결 가능성: WBC에서의 만남

만약 류지현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이 C조 조별리그를 뚫고 상위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면, 멕시코 대표팀과도 만남이 성사될 수 있다.

 

 

 

 

폰세, WBC 멕시코 대표팀 합류로 '엄청난 보강' 예고

한화 이글스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폰세가 WBC 멕시코 대표팀에 합류하며,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폰세 선수에 대한 궁금증, Q&A

Q.폰세 선수는 왜 멕시코 대표팀을 선택했나요?

A.메이저리그 구단들보다 멕시코 대표팀이 폰세 선수의 마음을 먼저 사로잡았습니다.

 

Q.폰세 선수의 메이저리그 복귀 가능성은?

A.현지 언론과 구단들의 높은 관심과 평가를 볼 때, 폰세 선수의 메이저리그 복귀는 매우 유력해 보입니다.

 

Q.멕시코 대표팀에서 폰세 선수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A.숀 스프래들링은 폰세 선수가 멕시코 대표팀의 선발 로테이션에 '엄청난 보강'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