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입짧은햇님도 '주사이모' 연루? 박나래를 넘어 연예계 뒤흔든 불법 의료 의혹
주사이모 게이트, 연예계를 강타하다
박나래의 '주사이모 게이트'가 연예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역시 주사이모 A씨에게 불법 의료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1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입짧은햇님 역시 주사이모라 불리는 A씨에게 불법으로 약을 받고 링거를 맞는다고 보도하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은 '다이어트 약'과 '링거'는 관계 없다며 의혹을 부인했지만, 디스패치는 A씨와 박나래 전 매니저와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며 입짧은햇님의 연루설을 제기했습니다.

입짧은햇님, 30kg 감량의 비밀?
보도에 따르면 A씨는 박나래 전 매니저 B씨에게 입짧은햇님이 자신이 준 다이어트 약 덕분에 30kg 감량에 성공했다며 약의 효능을 강조했습니다. 심지어 입짧은햇님은 박나래에게 A씨의 약을 전달하는 전달책 역할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A씨가 입짧은햇님에게 약을 맡기면 입짧은햇님의 매니저가 B씨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조직적인 불법 의료 행위가 의심되는 상황입니다. 박나래와 입짧은햇님, 키 등 주사 이모 의혹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은 tvN '놀라운 토요일'에 함께 출연하여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불법 링거와 고주파 기기 사용 의혹
디스패치에 따르면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은 일산 오피스텔에서 링거를 맞으면서 고주파 기계까지 이용했다고 합니다. 지방 분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해당 고주파 기계는 의료기기로, 개인이 구매할 수 없고 전문 의료인이 의료기관 내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오피스텔에서 사용했다면 이는 명백한 불법 행위이며, 디스패치 측은 일산 오피스텔에서 해당 기기를 사용하는 현장 사진까지 공개하여 의혹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연예계에 드리운 그림자: 불법 의료 행위의 파장
박나래가 매니저 갑질 의혹을 시작으로 '주사 이모'로 불리는 A씨에게 수면제, 항우울제 등의 약을 공급 받고 링거를 맞는 등의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져 파문이 일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모든 방송에 하차했지만 A씨가 샤이니 키와 10년 넘게 인연을 맺고 있다는 정황이 드러나며 '주사 이모 게이트'는 연예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불법 의료 행위는 연예인들의 건강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잘못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의료 시스템을 교란하는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키, 불법 의료 행위 인정… 파장은 어디까지?
이에 침묵을 유지하던 키 역시 지난 17일 불법 의료 행위를 인정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습니다. '주사 이모 게이트'는 단순히 몇몇 연예인들의 일탈을 넘어, 연예계 전반의 어두운 그림자를 드러내는 사건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불법 의료 행위의 진실 규명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강력한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핵심만 콕!
입짧은햇님, 박나래, 키 등 연예계 유명인들이 '주사이모'로 불리는 A씨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30kg 감량, 링거, 고주파 기기 사용 등 구체적인 내용이 드러나며, 연예계 전반으로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독자들의 Q&A
Q.입짧은햇님은 정말 불법 의료 행위에 연루된 건가요?
A.현재 디스패치의 보도와 A씨와 박나래 전 매니저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 등을 통해 의혹이 제기된 상태입니다. 입짧은햇님 본인은 붓기약은 받았지만 다이어트약과 링거는 관계없다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Q.고주파 기기는 왜 불법인가요?
A.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기기는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의료인만이 의료기관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 구매하거나 오피스텔 등에서 사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Q.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A.현재 경찰 수사가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며, 관련 연예인들의 추가적인 입장 발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연예계의 자정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