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기안84, 새 가족 맞이! 유기견 입양부터 '볶음 괴물' 요리까지

핑크라이궈 2025. 12. 28. 10:14
반응형

기안84, 유기견 '알콩이' '달콩이'와 새 가족 되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어머니와 함께 유기견인 ‘알콩이’와 ‘달콩이’를 입양해 새 식구로 맞이했다기안84는 얼마 전 13년간 함께했던 반려견 ‘캔디’를 떠나보내고 힘들어하던 어머니를 위해 유기견 입양을 결심하고, 어머니와 함께 새 식구를 맞이하기 위해 나섰다. 유기견들의 사연과 입양의 어려움에 대해 진지하게 듣던 기안84는, 어느새 어머니가 ‘캔디’를 닮은 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과 조용히 자신의 곁에 다가와 자리를 잡은 강아지를 보며 “올 운명인가 보다. 내 옆에 누워 있네”라며 미소를 지었다. 어머니는 유기견 두 마리를 모두 입양하기로 결정하고, 새 가족이 된 강아지들에게 각각 ‘알콩’과 ‘달콩’이라는 이름을 지어줬다. 또한 입양되지 않은 유기견들을 위해 제주에서부터 챙겨온 간식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기안84, 어머니를 위한 감동 생일파티

새 식구와 함께 기안84의 집에 도착한 어머니는 아들의 밥그릇을 강아지 물그릇으로 활용하며 강아지들을 챙기기 시작했다. 기안84는 65번째 생신을 맞은 어머니를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자유분방한 요리 철학을 담아 냄비밥과 항정살 구이, 그리고 유일무이한(?) 미역국을 만들었다‘씨볶음밥’의 대표주자인 기안84는 ‘볶음 괴물’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굴과 돼지고기가 들어간 그의 미역국은 ‘굴한테 시집간 돼지’라는 이름으로 소개돼 폭소를 유발했다. 기안84표 미역국을 맛본 어머니는 “아들이 끓여줘서 더 맛있다”며 감동했다. 그러나 직접 맛을 본 기안84가 미역국이 짜다는 사실을 알고 당황했고, 어머니 역시 공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머쓱해하는 기안84에게 어머니는 “물을 넣으면 된다”며 함께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기안84는 생신상에 용돈을 얹어 어머니에게 웃음을 선물했고, 어머니를 향한 영상 편지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주승, '미니카 레이싱'으로 아날로그 감성 충전

이주승은 지난 ‘순진무구 운동회’에서 체력 부족을 느꼈다며 ‘주도인(주승+무도인)’의 자존심과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추운 겨울 아침에도 운동에 집중했다. 운동 후 집으로 돌아온 이주승은 삼겹살과 매운 볶음라면으로 에너지를 충전했다. 이어 그는 “AI와 디지털화 시대에 찾은 아날로그”라며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는 ‘미니카 레이싱’ 취미를 공개했다. 이주승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콘셉트로 미니카 커스텀에 도전하며 직접 색을 고르고 섬세한 도색 작업을 이어갔다.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 카’가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다소 난감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신기록인 19초를 깨기 위해 ‘크리스마스 트리 카’를 점검한 이주승은 전문가 못지않은 설명으로 회원들의 흥미를 끌었다. 이에 전현무는 “브래드 피트 같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이주승, 미니카 챔피언과 레이싱 대결 펼쳐

이후 이주승은 한국의 미니카 챔피언인 스승님과 레이싱 대결을 펼치며 거침없이 트랙을 질주하는 미니카의 모습으로 강렬한 쾌감을 선사했다. 그는 “어른이 돼서 다시 취미로 해보니 새롭게 알게 되는 게 많다. 한 분야가 시기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기도 하는구나”라며 새로운 취미에 대한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또 “미니카 경주대회에 나가 언젠가 1승을 해보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며 ‘미니카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나 혼자 산다', 금요일 예능 1위 기록

27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9%로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도 2.7%(수도권 기준)로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기안84, 유기견 입양부터 요리까지… '나 혼자 산다' 웃음과 감동 선사!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는 유기견을 입양하며 따뜻한 감동을, 어머니를 위한 요리 도전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주승은 미니카 레이싱을 통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프로그램은 금요일 예능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청자 궁금증 Q&A

Q.기안84가 입양한 강아지들의 이름은?

A.알콩이와 달콩이입니다.

 

Q.이주승이 새롭게 시작한 취미는 무엇인가요?

A.미니카 레이싱입니다.

 

Q.'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은?

A.수도권 기준 5.9%로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