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정열♥김윤주, 비즈니스 부부의 솔직한 이야기: '사당귀'에서 밝혀진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라이궈 2026. 1. 3. 13:08
반응형

김윤주, '더 시즌즈' 출연을 위한 과감한 선택

최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서 남편인 ‘10CM’ 권정열과 듀엣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옥상달빛’ 김윤주가 제작진에 직접 섭외 의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요조, 장들레, 박세진, 강아솔 등 7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와우산레코드 가족들과 ‘옥상달빛’ 김윤주 대표가 출격해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이하 ‘더 시즌즈’) 출연 과정을 공개한다. 김윤주 대표는 절친 송은이 대표의 조언을 듣고, ‘더 시즌즈’ PD를 찾아간다전현무는 김윤주의 용기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90도 인사와 파격적인 제안: 김윤주의 적극적인 홍보 전략

김윤주는 ‘더 시즌즈’ PD와 만나 90도 각도로 인사를 하며 영업 모드에 돌입했다그녀는 ‘우리들의 칸타타’라는 시즌 송을 제작했고, ‘더 시즌즈’ 출연이 무산될 경우 음원 출시를 하지 않겠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이 과감한 선택은 ‘더 시즌즈’ PD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비즈니스 부부의 현실: 권정열과의 관계

PD는 조심스럽게 권정열과의 상의 여부를 묻는다. 김윤주는 “저희 부부는 ‘너는 너 일, 나는 내 일’ 이렇게 비즈니스적으로 살아요”라고 답하며, “결혼 후에 반지를 껴본 적도 없어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독특한 부부 관계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긍정적인 반응과 열정적인 약속: '더 시즌즈' 출연 성사

‘더 시즌즈’ PD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낸 김윤주는 “저희 아이들이 출연할 수 있다면 권정열 꽃가마라도 태워드리겠다”라고 외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그녀의 열정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찐부부 케미: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무대 뒷이야기

실제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의 무대에 오른 후 찐부부 케미로 무대를 후끈 달구며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김윤주, 권정열 부부의 날 것 같은 뒷이야기는 이날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사당귀’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을 통해 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권정열♥김윤주 부부, '사당귀'에서 펼쳐질 비즈니스 부부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

‘사당귀’를 통해 옥상달빛 김윤주와 10CM 권정열 부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더 시즌즈’ 출연을 위한 김윤주의 적극적인 노력과 비즈니스적인 부부 관계, 그리고 찐부부 케미까지, 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 궁금증 Q&A

Q.김윤주가 '더 시즌즈' 출연을 위해 어떤 노력을 했나요?

A.김윤주는 '더 시즌즈' PD에게 직접 섭외 의뢰를 하고, 90도 인사를 하며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더 시즌즈' 출연이 무산될 경우 음원 출시를 하지 않겠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Q.권정열♥김윤주 부부의 관계는 어떤가요?

A.두 사람은 ‘너는 너 일, 나는 내 일’과 같은 비즈니스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결혼 후 반지를 껴본 적이 없다고 밝힐 정도로 독특한 관계를 보여준다.

 

Q.'사당귀'에서 어떤 내용이 공개될 예정인가요?

A.'더 시즌즈' 출연 과정, 권정열♥김윤주 부부의 솔직한 뒷이야기, 찐부부 케미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