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부진, NBA 코트 앞에서 포착! 아들과의 특별한 휴가, 그리고 서울대 합격 아들의 빛나는 미래

핑크라이궈 2026. 1. 5. 07:28
반응형

NBA 경기 관람, 이부진 사장의 특별한 휴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과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 사장과 아들 임동현 군은 NBA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이 현지 방송을 통해 중계되었습니다이번 경기는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의 경기였습니다.

 

 

 

 

코트 사이드 1열에서 펼쳐진 짜릿한 순간

이부진 사장은 2026년 1월 3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를 아들과 함께 관람했습니다관중석 맨 앞줄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포착되었으며, 손에는 갤럭시Z 플립 스마트폰을 들고 경기 장면을 연신 촬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선수들의 활약에 박수를 치는 모습도 포착되어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아들 임동현 군, NBA 팬으로서의 면모 과시

아들 임동현 군은 안경을 쓰고 캐주얼한 티셔츠 차림으로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임군은 NBA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1월에도 어머니와 함께 현지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중계에 잡힌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LA 클리퍼스 대 마이애미 히트의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이부진 사장과 아들의 돈독한 관계를 보여주는 듯합니다.

 

 

 

 

코트 밖으로 굴러온 공, 그리고 이부진 사장의 미소

이날 골든스테이트 가드 게리 페이튼 2세가 패스미스한 공이 코트 밖으로 튀면서 관중석 1열에 앉아있던 이 사장 무릎 쪽으로 굴러왔습니다이에 이 사장은 몸을 움찔거렸으나 이내 재밌다는 듯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고가의 좌석, 특별한 경험

이 사장이 앉은 좌석은 선수 벤치와 맞닿은 코트사이드 1열로 추정됩니다. 해당 좌석 가격은 약 1만 2000달러(약 1735만 원)로 알려져, NBA에서도 티켓 가격이 비싸기로 유명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홈구장의 특별함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특별한 좌석에서의 경험은 이 사장과 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을 것입니다.

서울대 합격, 임동현 군의 빛나는 미래

한편, 임군은 올해 서울대 경제학부에 수시모집 전형으로 합격했습니다서울 강남구 휘문중·휘문고를 졸업한 임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는 한 문제만 틀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훌륭한 학업 성취를 이룬 임 군의 앞날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부진 사장과 아들의 NBA 관람, 그리고 아들의 빛나는 미래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동현 군과 함께 NBA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코트 사이드 1열에서 경기를 즐기는 모습, 그리고 서울대 합격 소식까지, 이들의 특별한 휴가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아들의 빛나는 미래와 함께 이부진 사장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이부진 사장과 아들이 관람한 NBA 경기는?

A.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의 경기였습니다.

 

Q.임동현 군은 어떤 학교에 합격했나요?

A.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수시모집 전형으로 합격했습니다.

 

Q.이부진 사장이 앉은 좌석의 가격은?

A.약 1만 2000달러(약 1735만 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