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기루, ♥남편 얼굴 최초 공개! 덩치까지 닮은 '유도 선수 출신'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핑크라이궈 2026. 2. 18. 00:06
반응형

코미디언 신기루, 남편 얼굴 최초 공개!

개그우먼 신기루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하여 남편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이날 신기루는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솔직하고 유쾌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특히, 남편의 덩치와 외모가 신기루와 닮은꼴이라는 점이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랑에 솔직한 신기루의 고백

신기루는 '결혼 전 남편에게 매달렸다고 하던데'라는 질문에 "난 사랑에 있어서 그냥 그렇다. 내가 만약 누구를 좋아하면 그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사람이다. 하루라도 빨리 알려야 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어 "내 마음을 내가 알았는데 (상대방도) 거절인지 승낙인지 빨리 결정이 나야 다음 단계가 있는 거 아니냐"라며 "난 거절 당하면 깔끔하게 더 좋아한다"고 덧붙여 사랑에 대한 적극적인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한 달 만에 결실을 맺은 달콤한 연애

신기루는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며 "내가 한 달을 '좋아한다, 좋아한다' 하다가 결실을 봤다한 달 정도 됐을 때 '우리 무슨 사이야?' 했더니 '우린 사귀는 사이지' 해서 '아, 됐구나' 했다"고 말해 연애 시작 과정을 유쾌하게 설명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관계를 명확히 하고 싶었던 신기루의 성격이 엿보이는 대목이었습니다.

 

 

 

 

이용진이 밝힌 신기루 남편의 반전 매력

신기루와 친분이 있는 코미디언 이용진은 신기루의 남편에 대해 "누나 남편은 제가 누나를 놀리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또한 이용진은 "누나 남편이 용인대 유도 선수 출신인데 결혼식 사회를 제가 봤다"며 "이벤트로 누나를 안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것을 제안했는데 형님이 '선수 생활에서도 그렇게 무게를 쳐본 적이 없어'라고 말했다"고 전해 신기루 남편의 엄청난 덩치를 짐작게 했습니다.

 

 

 

 

신기루, '섹시한 여자'로 남고 싶은 바람

이용진이 신기루 남편의 덩치를 언급하며 생긴 에피소드에 대해 신기루는 "나는 섹시한 여자로 남고 싶은데 이용진이 계속 조롱해서 안 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신기루의 유쾌한 입담과 남편과의 에피소드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신기루, 2019년 결혼 및 현재

한편, 신기루는 지난 2019년에 결혼했으며, 현재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편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신기루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신기루 남편 최초 공개! 유도 선수 출신 덩치와 닮은꼴 외모 화제

개그우먼 신기루가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남편 얼굴과 덩치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용인대 유도 선수 출신인 남편은 신기루와 닮은꼴 외모를 자랑하며, 유쾌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신기루 남편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신기루 남편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A.신기루의 남편은 용인대학교 유도 선수 출신입니다.

 

Q.신기루와 남편은 언제 결혼했나요?

A.신기루는 2019년에 결혼했습니다.

 

Q.신기루와 남편 사이에 자녀가 있나요?

A.현재 슬하에 자녀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