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히샬리송, 손흥민 빈자리 완벽 메우며 토트넘 에이스로 부활! 브라이튼전 득점 폭발

핑크어흥 2025. 9. 21. 08:08
반응형

손흥민 없는 토트넘, 히샬리송이 이끈다

손흥민 선수가 떠난 토트넘에서 히샬리송 선수가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2골을 따라붙는 과정에서 히샬리송의 득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팀은 비록 승리하지는 못했지만, 히샬리송의 활약 덕분에 귀중한 승점 1점을 얻었습니다. 풋몹은 히샬리송에게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평점 8.2를 부여하며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했습니다.

 

 

 

 

브라이튼전, 아쉬움 속에 빛난 히샬리송의 활약

토트넘은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전반 8분과 31분에 연이어 실점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하지만 히샬리송은 전반 43분 침착한 슈팅으로 만회골을 터뜨리며 반격의 불씨를 지폈습니다. 후반전에는 쿠두스의 크로스가 상대 수비수의 자책골로 연결되면서 토트넘은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히샬리송은 이날 경기에서 5번의 슈팅을 시도하며 브라이튼의 골문을 위협했습니다.

 

 

 

 

과거의 부진을 딛고 일어선 히샬리송

히샬리송은 2022년 토트넘에 합류했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022-2023 시즌에는 3골 4도움, 2023-2024 시즌에는 손흥민 선수의 공백을 메우며 12골 4도움을 기록했지만,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리그 13경기 출전에 그치며 4골 1도움에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올 시즌, 히샬리송은 완벽하게 부활했습니다.

 

 

 

 

토트넘의 새로운 희망, 히샬리송의 부활

올 시즌, 히샬리송은 리그 5경기에서 3골 1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 선수 중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에서 전력 외로 분류되기도 했지만, 토마스 프랭크 신임 감독의 믿음 속에 주전 원톱으로 활약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번리와의 개막전에서 환상적인 발리 슈팅과 오버헤드킥으로 멀티골을 기록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히샬리송, 브라질 대표팀 재승선까지

히샬리송의 활약은 소속팀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브라질 대표팀 재승선으로 이어졌습니다. 9월 A매치 칠레, 볼리비아와의 2연전에 모두 출전하며 내년 북중미 월드컵 출전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히샬리송은 토트넘과 브라질 대표팀에서 모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히샬리송, 토트넘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다

손흥민의 빈자리를 채우며 토트넘의 에이스로 거듭난 히샬리송브라이튼전 득점과 함께, 부활의 날갯짓을 펼치며 팀의 미래를 밝히고 있습니다. 그의 활약은 토트넘 팬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으며, 브라질 대표팀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감을 높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히샬리송은 왜 토트넘에서 부진했었나요?

A.히샬리송은 2022년 토트넘 합류 후,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고, 득점력에서도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Q.히샬리송의 올 시즌 활약은 어떤가요?

A.히샬리송은 올 시즌 리그 5경기에서 3골 1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 선수 중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팀의 주전 원톱으로 활약하며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Q.히샬리송은 브라질 대표팀에서도 활약할 수 있을까요?

A.히샬리송은 소속팀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브라질 대표팀에도 재승선했습니다. 9월 A매치에 출전하며, 내년 북중미 월드컵 출전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