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10/01 2

민주당, 지귀연 판사 룸살롱 접대 의혹 제기: 대법원 감사 결과 정면 반박

지귀연 판사 룸살롱 접대 의혹: 새로운 국면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혐의 사건 재판장인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의 '유흥업소 접대 의혹'에 대해 대법원의 감사 결과 발표를 정면으로 반박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익명 제보자의 주장을 인용하여 대법원의 조사 결과를 뒤집는 주장을 펼치며, 사건의 진실 공방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보자의 충격적인 증언: 20여 차례 룸살롱 접대정의찬 민주당 원내대표실 정무실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제보자의 구체적인 증언을 공개했습니다. 제보자는 대법원의 발표와는 달리, 지귀연 판사가 1년에 한 번 접대를 받은 것이 아니라, 수년간 본인이 직접 20여 차례 룸살롱 접대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더욱이 지귀연 측이 비용을 지불한 것이 아니라, 제..

이슈 00:21:55

33억 원의 '통 큰 결단'…우체국, 쇼핑몰 마비로 절망한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우체국 쇼핑몰, 멈춰버린 시간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우체국쇼핑몰이 마비되면서, 입점 소상공인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1만 5천여 곳의 입점 업체들이 겪는 피해는 126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특히, 다가오는 명절 대목을 앞두고 발생한 사고라 그 안타까움이 더 큽니다. 절망 속 한 줄기 빛, 우체국의 '33억 원' 지원우정사업본부는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총 33억 원 규모의 파격적인 지원책을 내놓았습니다. 이는 단순히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소상공인들의 재기를 돕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긴급 지원 1단계: 피해 최소화를 위한 노력우선, 우정사업본부는 피해 업체들의 제품을 총 11억 원어치 직접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슈 00:15:24
반응형